사이트맵|고객센터

회사소개

회사소개

 > 회사소개 > NEWS

NEWS

제목
[모비엠 창립 11주년 기념 이벤트] 퀴즈풀고 선물받고

㈜모비엠(대표 정동한)이 창립 11주년 기념으로 ‘퀴즈 이벤트'를 오는 3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창립 기념 이벤트는 지난 2006년 창립 이래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되었다. 모비엠 블로그에 게시된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답을 맞힌 응모자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3월 31일 이후 모비엠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엠 블로그 http://blog.naver.com/mobiem_blog )

 

 

(주)모비엠은 2006년 3월 15일 회사를 설립 이후 모바일 마케팅 리더가 되자는 목표 아래 모바일 세상에서 재미가 넘치는 마케팅 전문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MOBIEM은 Mobile Entertainment & Marketing약자로 재미가 넘치는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 활동을 통해 모바일 홍보 분야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우수 기술력을 인정받아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으며 비즈링 서비스와 비즈링 스마트허브(특허 제10-1324562호), 모바일 및 컴퓨터프로그래밍 등 혁신적인 기술력과 서비스 마인드로 독창적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모바일 마케팅 전문 회사다.

 

 

대기업에서부터 소상공인까지 총600여개의 기업 및 단체에 비즈링등 다양한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NFC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등 모바일 신규 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모비엠은 최근 비즈링 트렌드인 ‘이벤트링’ 활용 마케팅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기존 비즈링은 회사의 임직원 통화연결음을 활용하여 해당 회사의 브랜드와 상품 등을 홍보한 것이라면 ‘이벤트링’은 희망 고객이 본인의 휴대폰 통화연결음에 특정 브랜드나 상품의 메시지를 설정하는 자발적 참여 바이럴 마케팅이다.

 

 

최근 인기그룹 트와이스와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네컬송’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어 2,000여명의 고객이 자발적으로 본인의 휴대폰 통화연결음으로 ‘네컬송’을 설정하여 브랜드 홍보에 큰 역할을 담당했다.

 

 

㈜모비엠 정동한 대표는 “지난 11년간 고객들의 큰 사랑 덕분에 휴대폰 기반 모바일 마케팅 전문회사로 자리 매김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차별화된 기술력과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통화연결음 서비스인 비즈링 및 이벤트링과 NFC 활용 마케팅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하는 한해가 되겠다.”고 말했다.

 

 

 

 

소중한 분들을 위해 준비한 창립기념 이벤트

 

모비엠 블로그에서 많이 참여해 주세요 ^^

 

 

 

 

 

★모비엠 블로그 창립이벤트 참여하기 클릭

 

 

이전 다음 목록보기